이번 내용은 알리 익스프레스와 Temu(테무, 태무, 티무) 중국산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저렴한 제품 중에서 가성비 높으며 퀄리티도 좋은 쇼핑 아이템을 추천하는 내용입니다. 그럼 바로 중국산 추천템 베스트 6개 상품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업체와 상관없는 순수 내돈내산 구매 후기입니다.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OFF 하여 주시면 좋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있어 많은 힘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마녀의 숲속 블로그의 마숲입니다 ~ ^ ^
🟦 알리, Temu 가성비 추천템 BEST 6
중국산 쇼핑몰인 알리와 태무는 서로 비슷하거나 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마숲이 구매한 곳은 태무 앱이지만, 알리 익스프레스에서도 똑같은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편한 쇼핑 업체를 선택하여 결제하면 됩니다.
소개하는 여섯 가지 가성비 추천 아이템은 모두 테무 쇼핑몰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음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총 6개의 저렴하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퀄리티 있는 제품들은 모두 직접 구매한 후, 사용한 것이며, 마숲이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생길 수 있는 점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세상에서 모두에게 절대적인 제품은 그 어디에도 없는 것이 당연합니다.
소개하는 번호는 제품 추천 순위와는 무관하며, 단순한 나열의 순번입니다.
1. 입문용, 취미용으로 좋은 매직 퍼즐 큐브
GanCube 업체 브랜드의 초보 입문자를 위한 큐브 퍼즐 장난감인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놀랐습니다. 한 번씩 두뇌 회전을 위하여 이리저리 만지작 거리면 재미있습니다. 퍼즐의 색상을 맞추기 위하여 공식 같은 건 외우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냥 눈으로 보고 저 면을 원하는 곳으로 이동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스스로 생각해 보는 것이 치매 예방에도 훨씬 좋을 것입니다.
직접 손으로 만져보면 퀄리티가 굉장히 좋은 것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엄청 예쁩니다. 아이들 선물용으로도 매우 좋은 저렴이 상품군에 속하며, 품질도 뛰어난 퍼즐 큐브입니다.
다음의 태무 판매처에서 판매 중인 캡처 사진은 구매 시 참고용으로 올립니다.
가격을 검색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했을 때, 테무에서는 좀 비싼 가격에 판매 중이었고, 알리 익스프레스에선 좀 더 저렴했습니다.
📌 제품 모델 및 옵션: Gan Swift Block 355S
👉 상품명: GAN 355S 마그네틱 3x3 매직 큐브 스피드 큐브 퍼즐 장난감 어린이 초보자 연습용
👉 가격: 5천 원~1만 원 초반대, 국내 쇼핑몰에서 구매할 경우 같은 제품을 2~5만 원까지 바가지 쓰며 사야 합니다. 소비자를 기만하는 이런 국내 판매처가 점점 사라지기를 바랍니다.
2. 책상, 탁상용 선풍기(서큘레이터)
이번 상품은 퀄리티는 그럭저럭 플라스틱 장난감 같긴 한데, 그리 나쁜 것도 아닌 선풍기 제품입니다. 근데 측면 폭이 넓어 서큘레이터 같은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퍼지는 바람과는 달리 직진 바람이 좋은 편인 제품입니다.
크기가 일반 작은 선풍기에 비해, 조금은 있기 때문에 책상 위에 놓고 사용하는 것보다는 욕실 바닥과 벽면 타일을 말리는 용도로 사용하면 매우 훌륭합니다. 마숲은 처음부터 화장실, 욕실, 욕조 등의 줄눈과 실리콘의 물기를 말리는 용도로 이 선풍기를 구입하였습니다.
바닥에 이 제품을 놓고, 풍향의 각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쪽 벽면을 향하여 틀어놓으면, 바람이 욕실 전체를 휘감아 돌기 때문에 의외로 건조가 잘 됩니다. 배터리 충전식이라 환풍기를 켜는 것 보다 전기 소비가 훨씬 더 저렴합니다.
충전 단자도 다행히 TYPE-C입니다. 바람 세기는 3단계로 조정되고, 한번 충전하면 꽤 오래 돕니다.
막 사용하기 편하게 생겼습니다.
📌 제품 모델 및 옵션: 배터리 유무에 따른 옵션과 화이트, 블루 색상 선택 가능.
👉 상품명: 스마트 홈 전기 선풍기, 충전식 데스크톱 벽걸이 풍력 바닥 선풍기, 기숙사 데스크톱 겸용 공기 순환 선풍기
👉 가격: 9천 원대
3. 치약 짜는 치약 짜개
튜브 형태의 치약이나 화장품을 절약하는, 치약 짜는 용품입니다. 여러 치약짜개를 사용해 봤는데, 사실 다 그저 그런 편이었습니다. 특히 예전에 알리에서 구매했던 좌측 스틸 제품은 실망 그 자체였습니다. 구매 완전히 비추합니다.
그런데 지금 소개하는 위 사진에서 우측 치약 짜는 아이템은 매우 훌륭했습니다.
무슨 태엽 감는 도구처럼 생겼는데, 제품 크기가 보는 것보다 엄청 큽니다. 아래에서 일반 치약 크기와 비교한 사진을 보겠습니다.
손잡이를 한 손으로 꽉 잡아 힘을 준 상태에서, 옆의 태엽처럼 생긴 것을 돌리면 치약이 아주 잘 모아집니다. 기어에 맞물려 치약을 짠 모습이 우측 사진입니다. 자국이 선명하게 남을 정도로 끝내주는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건 진짜 정말 소중한 완소템입니다. 부디 치약 보조템으로 역사에 남기를!(뭐래...)
태무 판매처에서 판매 중인 사진입니다.
📌 제품 모델 및 옵션: 배터리 유무에 따른 옵션과 화이트, 블루 색상 선택 가능.
👉 상품명 1: 사용하기 쉬운 수동 치약 압착기 - 1개, 치약 및 세안제에 완벽, 전기 필요 없음
👉 상품명 2: 1pc 라이트 럭셔리 스타일 치약 압착기, 치약 클립, 게으른 페이셜 클렌저 핸드 크림 압출기, 가정용 수동 롤러, 가정용 수동 회전 치약 압착기, 페이셜 클렌저 스킨 케어 머리 염색 크림 압출 유물
※ Temu에서의 판매 상품명은 수시로 품절되고, 또다시 새로 이름을 바꿔 상품 판매를 하는 등 계속하여 바뀝니다. 그러니 상품명보다는 상품 이미지로 찾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 가격: 2~3천 원대
4. USB A, C 포트 멀티 허브(분배기)
USB A 또는 C 포트에 케이블 없이 직접 꽂아서 사용하는 허브인데, 가격이 저렴해서 별로 기대하지 않았건만, 의외로 제대로 성능을 발휘해 주는 제품입니다. 집에 있는 두 대의 노트북에 모두 사용 중입니다. C 타입 분배기는 방향이 상관없지만, USB A에 꽂아 사용할 경우에는 왼쪽, 오른쪽 두 제품을 모두 구입하는 것이 실패할 확률이 낮습니다.
마숲이 구입한 건 총 3종류이고, 분배되는 포트는 USB 3.0, 2.0, Type C 포트가 있는 제품입니다. (HDMI 허브 포트가 있는 제품은 사용해 보지 못했기에 추천에서 제외합니다.)
이런 제품은 'USB 멀티 허브'라고 검색만 하여도 많이 나옵니다.
아무 제품이나 비슷하게 생긴 제품을 구매하여도 모두 다 잘 될 것입니다. 이상하게 허브 제품 가지고 장난질할 줄 알았는데, 적혀있는 포트 속도(USB 2.0, 3.0)에 맞는 성능이 나옵니다.
노트북(랩톱) 입력, 출력 단자가 부족할 경우 깔끔하게 측면에 장착하여 보기에도 좋습니다.
👉 상품명:
- USB C 허브 3.0 유형 C 3.1 Xiaomi Macbook Pro 13 15 Air Pro 컴퓨터 액세서리 용 4 포트 멀티 USB 분배기 OTG 어댑터
- USB 허브, 4 포트 미니 USB 3.0 허브, 노트북용 휴대용 USB 허브, 노트북, PC, MacBook, 플래시 드라이브, 콘솔, 프린터, 카메라, 키보드, 마우스 및 기타 USB 장치용 USB 확장기 (오른쪽용 USB 허브)
- 새로운 4-in-1 도킹 스테이션 분리기 USB/type-c 도킹 스테이션 직접 연결 하나의 USB 3.0 쓰리 USB2.0 PD 빠른 충전 확장 U 디스크 노트북 키보드 마우스
👉 가격: 2~4천 원대 정도의 가격으로 저렴하게 원하는 연결 허브 포트 단자 제품 구입이 가능.
5. 휴대용 수하물 캐리어 무게 전자저울 측정기
여행용으로 딱 좋은 완전 추천템입니다. 해외여행 가기 전에 캐리어 같은 짐의 무게를 잰 다음, 무료 위탁 수하물(수화물) 제한 무게를 초과하는지 미리 알 수도 있고, 여행지에서 잔뜩 쇼핑을 한 후, 귀국하기 전에도 미리 무게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부피도 작아 휴대하기 정말 좋습니다.
가격은 두 말하면 잔소리일 정도입니다.
중국산에다가 저렴하기까지 하는 이 제품에 대한 의심이 당연히 생길 것입니다.
그런데, 공항에 있는 저울에 캐리어의 무게를 쟀더니 집이나 호텔에서 측정했던 무게와 완전히 똑같았습니다. 본 마숲의 블로그 카테고리 중에서 해외여행 쪽을 보시면, 최근에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3번이나 다녀온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행을 갈 때마다 이 전자저울을 사용했었는데, 정확도가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딱 맞을 정도로 매우 정확했습니다. 해외여행을 한 번씩 가시는 분들에겐 필수템입니다.
딱 하나의 단점은 리튬 이온 충전식 배터리가 없고, CR2032 수은 전지가 들어간다는 점입니다.
👉 상품명: 테이 휴대용 저울 전자저울 50KG 휴대용 수하물 저울 핸드헬드 계량 저울 도매 미니 익스프레스 매달린 저울
👉 가격: 4천 원대
6. 소음 없는 USB 데스크 미니 선풍기
이 제품은 최근에 내돈내산 제품 리뷰 글로 올렸던 선풍기입니다. 공중에 대롱대롱 떠있는 것처럼 달려 있어, 다른 휴대용 미니 선풍기에 비하면 소음이 없는 정도입니다.
노트북이나 태블릿 같은 전자제품의 발열을 잡는 쿨링팬 용도로 초강력 추천하는 애정템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다시 본 지면을 통하여 재추천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에 관한 상세한 리뷰는 다음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 이건 꼭 사야 돼! 무소음 탁상 미니 C타입 선풍기
👉 가격: 1만 원~1만 4천 원대
중국산 제품 없이는 생활하기가 어려워졌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높은 물가입니다. 오늘은 중국산 상품 중에서도 퀄리티 있고, 가격은 저렴한 가성비 또는 갓성비 쇼핑 생활 용품에 대한 사용 후기와 추천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즐거운 쇼핑에 도움이 되셨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쇼핑 > 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돈내산] 방송용 녹음용 USB 콘덴서 마이크 가성비 인기템 제품 추천 (0) | 2024.08.29 |
---|---|
[내돈내산] 여행 필수템! 예쁘고 모던한 휴대용 접이식 전기 커피포트 상품 추천 리뷰 (0) | 2024.08.20 |
[내돈내산] 유선 진공청소기 득템 후기: 테무(Temu) 알리 제품 추천 리뷰 (0) | 2024.08.15 |
[내돈내산] 88키 접이식 디지털 피아노 Temu, 알리 추천 리뷰 (0) | 2024.07.13 |
[내돈내산] 무소음 탁상 미니 USB 선풍기 제품 추천 (0) | 2024.07.04 |
[내돈내산] 나는 듯 안 나는 깔끔한 남자 향수 선물용 존 바바토스 추천 (0) | 2024.06.27 |
[내돈내산] 가벼운 고출력 무선 핸디청소기와 에어 블로우건 겸용 추천 (0) | 2024.06.23 |
[내돈내산] 테무 알리 PD 100W 파워뱅크 보조배터리 50000 mAh 노트북 충전 가능 제품 추천 리뷰 (0) | 2024.05.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