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슈, 알면 유익한 정보

PSG 이강인의 맹활약에 발렌시아 및 해외 반응

by 마숲 2023. 11. 5.
반응형

PSG에서 주전으로 활약 중인 이강인의 골과 도움 등의 공격포인트는 그야말로 매번 환상적인 장면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에 이강인을 찬밥 보다 더 못한 대우를 했었던 발렌시아의 반응이 너무나도 궁금했습니다.

 

🥕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OFF 하여 주시면 좋은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있어 많은 힘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마숲의 블로그 마숲입니다 ~ ^ ^

 

이강인의 눈부신 활약에 발렌시아 측은 애써 입을 꾹 닫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이강인 선수를 10년 동안이나 애지중지 성장 시켜놓고선, 겨우 11억원 만을 받았다는 발렌시아 구단을 비판하는 기사가 올 7월에 있었는데, PSG로 이적한 이강인 선수는 그야말로 최고의 축구 기술을 선보이며 많은 축구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강인의 현란한 드리블과 패스는 물론 어시스트에 이은 골까지 넣어버리자, 이강인 선수를 버리다시피한 발렌시아 구단은 여론의 도마 위에 오르기 바쁩니다. 이강인 선수가 파리 생제르맹에서 그 가치를 증명할 때 마다 발렌시아 구단의 이 흑역사는 계속해서 사람들의 혀를 차게 만들 것이 틀림이 없습니다.

 

그럼 최근에 골까지 넣은 이강인 선수에 대한 해외 축구 네티즌 팬들의 반응을 한번 살펴볼까 합니다.

 

이강인 선수 활약에 놀란 해외 네티즌 반응

세계 각국의 언어를 번역한 것으로, 번역이 다소 매끄럽지 못할 수 있는 부분을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그럼 재미로 가볍게 읽어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강인 해외 반응

 

: 어제 무슨 게임이었어?

: 이강인이 PSG에서 음바페보다 티셔츠를 더 많이 판다는 소문이 있는 거 알아? 그것이 사실이라면 동아시아 축구 시장이 그만큼 크다는 것을 증명하는 거잖아.

: 놀랍게도 그의 셔츠는 한국의 거리와 경기장에서 매우 흔하게 볼 수 있어.

: 응, 그리고 내가 보기엔 이 친구는 대단한 선수야!


: 맞아, 현재 가장 메시 같은 선수라고 할 수 있지.  가끔씩 높은 수준의 수비 능력까지 수행을 하거든.

: 토트넘에서 활약했었던 에릭센을 생각나게 해. 윙에서 뛰고 속도가 빠르지는 않지만 볼을 다루는 상당한 기술적과 좋은 시력을 가지고 있어.

: 그가 에릭센의 전성기 수준에 도달할 수 있기를 바라.

:  psg가 챔피언스 리그를 1번만 우승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번 우승할 것 같아.

🥕 PSG는 역대 UEFA 챔피언스 리그에서, 2020년도에 준우승을 한 번 하였고, 우승은 아직까지 단 한번도 해보질 못했습니다.

: 에릭센만큼 다비드 실바나 베르나르도 실바만큼 활약을 하다면, 더할 나위 없을 거야.

: PSG 팬으로서 이강인 선수는 메시와 많이 비슷하지만, 수비 능력은 메시보다 10배 더 뛰어나.

: 맞아, 드리블 면에서는 메시와 많이 닮아있고, 왼발도 비슷하고, 예측할 수 없는 면도 똑같아.

: 우스만 뎀벨레가 할 건 다 하는데 슛 정확도가 떨어져... 다른 선수들이 골을 넣고 칭찬을 받는 게 난 너무 슬퍼.

: 뎀벨레는 바르셀로나를 떠나 PSG로 이적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럴 자격이 있긴 하지.

: 그 사람은 그냥 공을 잘 전달하는 사람이에요.

: Messi와 Neymar가 없어진 다음에, 확실히 팀이 더 균형 잡히고 나아졌어.

: 그가 플레이하는 것을 더 많이 볼수록 우리가 그를 단돈 2,200만 유로에 얻었다는 것이 믿겨지지 않아. 


: 왼쪽 윙을 좋아하는 왼발잡이 선수 ❤️

 

이강인 발렌시아 반응

 


: 내가 보기에 그는 베르나르도 실바와 비슷하지만, 이강인이 더 많은 시야와 탄도 능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잠재적으로 더 나을 수 있다고 생각해.

: 그가 베르나르두 실바보다 더 나아질 수 있다면 PSG는 UCL에서 우승할 수 있다!

: 베르나르도 실바보다 훨씬 더 높은 바가 있어. 나는 실바도 뭔가 특별한 사람이라고 생각은 하지만, 이 생각엔 한계가 있거든.

: 그가 PSG에서 출전하지 않았을 때, 그에대한 모든 기대치는 홍보에 의한 것이었다고 스스로 회의적이었다는 것을 인정해. 하지만 2경기에 출전해 2개의 경이로운 활약을 펼쳤잖아. 그는 앞으로 선발로 출전을 해야 해.

 

반응형


: 최근 아시아 축구가 부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내 말은 손(SON), 김민재, 카마다, 쿠보, 미토마, 이강인, 모리타, 후루하시 교고, 토미야스, 도안 리츠, 황, 이타쿠라 코, 나카무라 케이토, 아사노, 마에다 같은 똥 이름을 말하는 거야

: UCD가 실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지는 않지만 :) 대학에 아시아인을 데려오면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ㅋㅋㅋ

: 미토마가 그보다 훨씬 낫습니다.

: 아니야. 그는 더 다재다능하고, CM처럼 플레이할 수도 있고, 무엇보다도 미토마보다 훨씬 어리다고.

: 나이는 선수의 자질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는 내일 부상을 당할 수도 있고, 그의 경력은 그것으로 인해 끝날 수도 있습니다.

: x소리하고 있네.

 

: 화내지 마세요. 우리는 이강인 선수가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언제나 알고 있거든요 :)

: 왜 그렇게 화가 났어, 꼬마야?

: Mitoma가 그보다 나을 수도 있지만 Lee의 가격이 훨씬 더 높습니다.

: Mitoma는 훌륭하지만 그의 마무리 기술은 전혀 좋지 않습니다.

: 우리가 왼발 CAM 선수를 찾고 있을 때 바르샤가 왜 이강인을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지 난 너무 궁금해.

: 그의 레퍼토리에 많은 기술들이 있어서, 그가 더 많은 플레이를 하는 것을 볼 수 있기를 바랄 뿐이야.

 


 

오늘은 해외축구 PSG 팀을 향한 해외 축구팬들의 댓글을 통해 이강인 선수에 대한 반응을 가볍게 살펴보았습니다. 재미있으셨기를 바랍니다.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가시기를 바랍니다.

 

구글 애플 캘린더에 해외 축구 일정 설정하는 방법

 

구글 애플 캘린더에 해외 축구 일정 설정하는 방법

손흥민을 필두로하여 김민재, 이강인, 황희찬, 김지수, 황의조, 오현규, 양현준, 권혁규, 조규성, 황인범, 홍현석, 정우영, 이재성, 이동준, 이동경 등의 코리안리거 축구선수들의 활약이 돋보이

kokomagae.tistory.com

 

해외 축구 경기 일정을 자동으로 달력에서 볼 수 있게 해주는 방법입니다. 축알못이라도 필요하다는 세계 모든 축구팀들의 경기 일정이오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kakaoTalk facebook twitter naver band shareLin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