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내돈내산

내돈내산 [니스툴] 허리디스크 예방에 좋다는 무릎 의자 사용기

by 마숲 2013. 11. 6.
반응형

니스툴 의자 사용 후기

듀오백만 사용하다가 허리디스크 예방에 탁월하다는 니스툴 제품을 구입해 봤습니다. 간단하게 생겼는데, 가격은 꽤 나가는 제품입니다.

 

판매 사진에서 봤을 때는 작을 거 같았는데, 생각보단 큰 느낌입니다. 원목으로 제작돼 그런지 앉아서 움직이면 살짝 삐걱거리며 흔들림이 있는데, 제품 자체는 튼튼합니다.

 

제가 3년 정도 사용했었는데도 아무런 파손도 없었습니다.

 

니스툴(ns-320)

 

제품의 실제 모습(니스툴 ns-320)입니다.  색상은 블랙이고 따로 엉덩이와 무릎부분의 커버를 판매하고 있어, 그것을 끼운 모습입니다.  커버를 씌우나 안 씌우나 똑같이 생겼습니다.

 

커버에 니스툴 상표 작은 게 붙어있습니다. 니스툴 제품이라는 스티커가 하단 지지대에 붙여져 있습니다.

 

니스툴(ns-320)

 

니스툴 의자를 접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이동할 때나 창고에 놔두고 사용하지 않을 때 공간을 작게 잡아먹기에 좋습니다. 1단계 높이에 걸친 모습입니다. 제가 해 보니 일반 성인은 1, 2 단계 정도면 적당할 듯 합니다.

 

반응형

 

3 단계로 올렸을 때의 모습입니다. 실제로 3단계 부턴 앉아보면 무릎 쪽에 많은 하중이 가해져서 그리 좋지는 않았습니다.

 

니스툴 의자를 위에서 본 모습. 의자 자체가 좀 생소하게 디자인 돼 있어 피식하고 웃기도 합니다.

 

니스툴(ns-320)

 

실제 책 읽을 때 앉은 모습입니다. 허리디스크 예방을 위해선 의자에 너무 오래 앉아 있으면 안됩니다.

 

의자에 앉았을 때는 허리를 수직으로 곧게 하고 있어야 합니다. 허리를 구부정하게 하고 있으면 허리는 더 안 좋아져요. 허리를 곧게해서 앉아있으면 오래 있을 수가 없네요.

 

<1> 허리 통증, 허리디스크 치료에 좋은 간단한 방법

 

<1> 허리 통증, 허리디스크 치료에 좋은 간단한 방법

🥕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OFF 하여 주시면 좋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있어 많은 힘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마숲의 블로그 마숲입니다 ~ ^ ^ 오늘은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고통으로 부터 완쾌된

kokomagae.tistory.com

 

니스툴은 허리디스크 치료용 의자가 아니라, 허리디스크 예방을 위한 의자입니다.  

 

앉아있다가 힘들면 의자에서 일어나는 것이 좋습니다.   

 

어차피 의자 자체에 오래 앉아있는 것이 허리에 좋지가 않답니다. 등받이가 없어 편히 쉴 수 있는 의자는 아니지만, 적당한

시간 앉아서 작업할 수 있고, 장시간 앉아있지 못하도록, 또한 바르게 앉은 자세를 만들어주는 의자가 니스툴입니다. 

 

구입 하시고 싶은 신 분들은 고가이니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중고제품 구입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할인 판매할 때 새제품 구입도 좋은 기회입니다.

 

니스툴 의자 장점 & 단점

 -장점:

1. 체중이 엉덩이랑 무릎으로 분산되기 때문에 몸에 무리가 덜 간다.

2. 좋은 앉은 자세에 도움이 된다.

3. 오래 앉아있기 힘든 자세이므로 3~40분에 한 번 씩 일어나게 만든다. 

4. 타의자에 비해 부피가 작아 공간활용에 좋다.

5. 무릎 꼬아 앉을 염려가 없다.

 

-단점

1. 비싸다.

2. 편하지는 않다.

3. 무릎이 접혀져있어 여름에 기분이 안 좋을 수도 있다.

4. 니스툴이 있어도 사용자가 알아서 허리에 힘주고 자세를 잡아야 한다.

5. 엉덩이 쪽 커버가 앞으로 쏠림 현상 때문인지 앉아있다보면 자주 벗겨진다.

 

※ 마숲의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  

니스툴 보단 듀오백이 더 좋은 것 같다.

 

[내돈내산] 백지영 목디스크 치료 목견인기 넥가드 NG100 사용 후기

 

[내돈내산] 백지영 목디스크 치료 목견인기 넥가드 NG100 사용 후기

요즘 연예인 가수 백지영 님이 목디스크 치료용으로 사용했다고하여 점점 핫해지고 있는 목디스크 목 견인 치료기 제품이 있습니다. 내돈내산으로 직접 구매한 넥가드 NG100 제품의 사용후기를

kokomagae.tistory.com

 

반응형
kakaoTalk facebook twitter naver band shareLin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