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내돈내산

[내돈내산] 태블릿 마그네틱 자석 스탠드 거치대 추천 (테무, 알리)

by 마숲 2025. 1. 23.
반응형

무거운 태블릿을 올려놓는 거치가 아닌, 마그네틱을 이용한 강력한 자력을 이용한 장착 방식의 거치대 제품 소개입니다.

안녕하세요, 마녀의 숲속 블로그를 운영하는 '마숲'입니다. 광고 차단 필터를 OFF 하여 주시면, 좋은 양질의 콘텐츠 생산에 도움이 됩니다.

※ 본 내용은 내돈내산으로 업체와 상관없는 순수한 상품 구매 후기입니다.

태블릿 스탠드 자석 거치대 사용 후기

어떻게 생긴 제품인지 외관부터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내돈내산] 태블릿 마그네틱 자석 스탠드 거치대 (테무, 알리)

지지하는 받침대도 둥글고, 태블릿을 부착하는 곳도 둥글게 생긴 제품입니다. 사진으론 크기를 가늠하기 어렵지만,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매우 큽니다.

거치대의 관절 부분을 집중하여 볼까요?

반응형

[내돈내산] 태블릿 마그네틱 자석 스탠드 거치대 (테무, 알리)

상단, 중단, 하단으로 총 3개의 관절로 원하는 높이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태블릿을 장착하는 목 부분은 회전 방식으로 돌려서 완전히 고정시킬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 중의 하나가, 마그네틱을 이용한 자력 탈착식이기 때문에,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장착한 채로 회전 조절도 가능하여, 모니터의 피벗 기능인가요? 그것과 비슷하게 장착한 태블릿과 폰 등의 단말기를 회전시킬 수도 있습니다.

즉, 가로로 보다가 손쉽게 세로로 돌려서 웹툰이나 유튜브 쇼츠, 틱톡, 인스타그램 등의 세로형 콘텐츠를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제품을 배송받으면, 거치대 본체와 태블릿에 양면테이프로 붙이는 얇은 원형 철판이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에 있는 검은색 원형이 태블릿에 부착하는 쇠판입니다.

[내돈내산] 태블릿 마그네틱 자석 스탠드 거치대 (테무, 알리)

 

위 사진은 접착면의 보호지를 떼고 태블릿의 뒷면에 부착한 모습입니다. 사실 알리익스프레스나 테무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 일단 의심부터 들기 때문에, 태블릿 본체에는 붙이지 않았습니다.

자세히 보면 태블릿은 전용 케이스에 들어있습니다. 즉, 마숲은 혹시나 모를 거치대 제품의 낮은 퀄리티 걱정에 태블릿 케이스에다 붙였습니다.

위 태블릿은 최근에 테무에서 구입한 태클라스트 T60 PLUS라는 12인치 제품입니다. 이 제품에 대한 언박싱부터 시작하여 사용 후기에 대한 리뷰도 곧 작성할 예정입니다.

태블릿 제품을 찾고 계시다면, 나중에 방문하여 꼭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좋습니다.


그럼, 다시 태블릿 전용 자석 거치대 제품 사용기 내용으로 되돌아와서, 거치대와 태블릿을 부착하여 보겠습니다.

[내돈내산] 태블릿 마그네틱 자석 스탠드 거치대 (테무, 알리)

 

태블릿 전용 케이스만으로도 거치가 되긴 하지만, 사용하다 보면 목이 너무 아픕니다. 딱 거북목이 되기 십상이고, 목디스크와 허리디스크까지 발생하지 모를 정도로 자세가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하는 거치대 제품은 반드시 필수템이라 강조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매우 강력한 자력으로 강하게 부착이 됩니다. 그런데 얼마 안 가 조금씩, 조금씩 아래로 미끄러지지 뭐겠습니까!

'와, 역시 중국산 답다! 태블릿 본체에다 붙였으면 어쩔 뻔했어!'라는 생각이 스쳐 지나갑니다. 이 정도로 강력한 자력임에도 12인치 태블릿의 무게는 감당하기 버거웠는지, 다시 제대로 장착하여도 보고, 세로로도 장착하여 봤지만, 시도할 때마다 연거푸 미세하게 아래로 미끄러졌습니다.

가격도 저렴하지 않은 편인 거치대인데, 쇼핑 실패!.....라고 확정하려는 찰나, 태블릿에 부착된 원판을 자세하게 들여다봤습니다.

[내돈내산] 태블릿 마그네틱 자석 스탠드 거치대 (테무, 알리)

 

맞습니다. 보고도 있는지 모를 정도의 보호 비닐이 밀착되어 거치대 원판을 보호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붙어져 있던 보호캡을 손톱으로 여러 번 시도하여 떼냅니다.

그런 후 태블릿을 장착하여 거치를 하였더니, 거치대에서 반짝반짝하는 화려한 빛이 나오며 태블릿을 완벽히 고정하는 것이었습니다.

몇 시간을 자력을 이용하여 무거운 12인치 태블릿을 거치하였어도, 전혀 내려오지 않고 무척 고정이 잘 됩니다. 완벽한 거치대 제품이었습니다!

테무에서 판매하는 판매처의 제품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돈내산] 태블릿 마그네틱 자석 스탠드 거치대 (테무, 알리)

테무 기준으로 가격이 15,000원 정도입니다. 하단에 있는 '가격조정' 서비스 링크 글을 읽어보시면, 구매 후에도 할인하여 일정 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테무에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알리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본 거치대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무 곳이나 편한 쇼핑 사이트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제품의 특징을 요약하면서 내용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성 태블릿 거치대 리뷰 요약

1. 생각보다 크기가 크고 무겁습니다.
2. 휴대용으로는 부적합하고, 고정용 스탠드로 사용하기에 흔들림도 없을 정도로 무게 중심이 잘 잡혀 있어, 매우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3. 자력이 상당하여 태블릿 제품이 혹시나 떨어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4. 받침대 자체도 무거우며, 하판에는 미끌림 방지 고무 패드가 장착되어 있어, 태블릿 화면을 터치하여도 흔들림이 적습니다.

5. 하판은 고정이고, 연결되어 있는 거치대는 좌우 회전이 됩니다. 

👉 무거운 태블릿 고정형 스탠드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마숲이 매우 추천합니다!

 

 

 

반응형
kakaoTalk facebook twitter naver band shareLink

댓글